던프로토콜 코인 전문가 분석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을 비롯한 많은 암호 화폐는 본격적으로 약세장 직전입니다. 비트코인은 격렬한 인플레이션과 미국 연준의 금리 인상으로 인한 광범위한 시장 하락으로 사상 최고치에서 50% 하락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이 소폭 반등에 성공하면서 알트코인들이 상승할 명분이 생겼습니다. 그 때문일까요? 빠르게 반등하고 있는 코인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중 오늘 시장의 수급이 몰리고 있는 코인인 던프로토콜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던프로토콜 코인은 현재 20% 이상 상승했다가 잠시 눌러주고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던프로토콜 시세

던프로토콜 역시 지난 11월 비트코인이 역사적 신고가를 갱신한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을 시작하여 급락한 종목 중 하나입니다. 던프로토콜은 상장 날 2만 5천 원이라는 가격까지 상승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최저가는 1240원대까지 하락했습니다. 현재는 저가 대비 약 2배의 수익이지만 고가 대비는 90% 하락하며 많은 투자자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20% 상승하기는 했지만 턱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나마 희망적인 것은 코인에 호재성 뉴스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시가총액은 1862억 원 규모로 매우 작은 편에 속해 큰 변동성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말은 즉, 작은 호재에 크게 시세를 움직이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별것 아닌 악재로 크게 하락하는 움직임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때문에 차트를 보면 위아래로 피뢰침을 형성하는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익절과 손절을 짧게 잡고 수익을 준다면 빠르게 매도하고 현재 손실 중이라면 최대한 적은 손실 때 매도하는 것이 중요한 암호화폐라고 생각합니다.


던 프로토콜 개요

던 프로토콜(DAWN)은 과거 FirstBlood라는 암호화폐로 상장했다가 상장폐지한 이력이 있습니다. 즉, 기본은 퍼스트블러드 플랫폼와 거의 유사하지만 새로운 블록체인으로 작용하고 있으면서, 대회와 게임을 위한 오픈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즉, 게이머를 위해 구축된 글로벌 자치형 오픈 소스 블록체인입니다. 던프로토콜(DAWN)은 FirstBlood에서 사용되는 코인으로 2020년 4월 발행되었습니다.

이전 코인인 퍼스트 블러드는 여러 이슈를 남기며 상장폐지했지만, 최근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개발된 Dawn은 FirstBlood의 E- 스포츠 플랫폼에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와 게이머들의 혜택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던 프로토콜은 콜 오브 튜티, 도타 등 PC게임 이용자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던 토큰(DAWN)은 서비스 내에서 입장료, 아이템 구매 및 P2E(Play to Earn) 게임의 보상으로 활용되며 ERC-777 기반으로 토큰을 설계하여 발전된 활용성을 도모하였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Dawn은 주류 게이머와 분산 결제 세계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FirstBloo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점 늘어나는 AAA 타이틀 목록에서 뛰어남으로써 플레이하고, 스테이 킹 하고, 베팅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던 프로토콜 기술력

◈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던은 탈중앙화 결제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한 사용성과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 던 플랫폼에서는 게이머를 위한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하고, 배틀, 래더, 리더보드와 같은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토너먼트 및 이벤트 주최자를 위한 B2B(Business to Business) 광고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스테이 킹
스마트 계약으로 Dawn을 동결하고 독점적인 멤버십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놀다
좋아하는 게임에서 뛰어난 성적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토너먼트에서 Dawn에 베팅하여 필드와 어떻게 대결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짓다
경쟁력 있는 e스포츠 전문가로 명성을 얻고 경력을 주류로 삼을 수 있습니다.

◈ 게이머용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전문적으로 플레이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awn 토큰은 PC 및 모바일 게임과 함께 모든 국가에서 작동합니다.

◈ 플레이 및 적립(P2E)
블록체인을 위한 성장하는 e스포츠 산업에 대한 노출을 얻게 되면 돈을 벌 수 있는 코인입니다. 2016년에 출시된 Dawn은 경쟁적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최초의 토큰입니다.

◈ 새벽 구매
개발자용
Dawn 토너먼트 SDK를 게임에 통합하십시오. Dawn은 유료 경쟁을 가능하게 하고 추가 수익원을 창출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2017년 여름에 출시된 FirstBlood 플랫폼은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350,000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170만 개 이상의 경기와 수십 개의 프로 토너먼트가 진행되었습니다. 170만 개 이상의 경기와 수십 개의 프로 토너먼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던 프로토콜 단점

던 프로토콜 코인의 거래량은  99%이상, 즉 김치코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수량이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즉 던프로토콜의 시세는 업비트가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던 프로토콜 코인의 스캠 지수는 3.91점으로 상당히 낮은 편인데요, 이는 특히 거래가 업비트에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낮은 거래량을 특징으로 꼽을수있습니다. 때문에 거래량 점수를 제외한 5개 항목에서 저조한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코인 생성일이 오래되지 않은 신생 코인이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던프로토콜 전문가 분석

E스포츠 대중에게 암호화폐 제공
Dawn은 경쟁적인 비디오 게임과 분산 금융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주요 트렌드의 선두 주자입니다. 5억 명의 e스포츠 팬들에게 Dawn은 암호화폐 생태계의 진입점을 제공합니다. Dawn이 채택을 주도함에 따라 우리는 글로벌 결제의 사용 편의성과 접근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Play-to-earn 게임은 게임에서 발견되는 중앙 집중화를 본질적으로 완전히 제거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전히 NFT로 거래되는 자산을 정의, 발행 및 제한하기 위해 퍼블리셔의 권한이 필요합니다. 오히려,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의 가장 큰 약속은 디지털 자산의 생성, 소유 및 교환을 위해 시장을 분산화할 수 있는 잠재력과 이러한 시장이 전통적인 경제 및 명목 화폐와 연결될 때 생성되는 잠재력에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디지털 시간, 노력 및 수입을 실제 세계의 가처분 소득으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와 기타 메타버스의 핵심 경제 개념은 토지의 인접성입니다. 모든 메타버스 구획은 유한한 지리 내에서 고정된 위치에 있는 다른 구획과 인접합니다. 이것은 제한된 양의 부동산 공급으로 인해 희소성을 만듭니다. 그리고 희소성은 보편적인 수요와 공급 법칙에 따라 재산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게 합니다.

따라서 Decentraland 선언문에 따르면 "토지 소유권 및 콘텐츠 배포의 기존 계층에 의해 주도되는 경제에 대한 사회적 경험"을 위한 프레임워크가 생성됩니다.

 

거래량 및 시가총액의 증가로 Dawn Protocol의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24.3%의 좋은 상승을 보였습니다. 지난 7일 동안 DAWN은 좋은 상승세를 보이며 30.07% 증가했습니다. Dawn Protocol은 최근에 매우 강력한 잠재력을 보여주었고 이것은 바로 파고 투자할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DAWN의 가격은 -9.974% 하락하여 현재 가치에서 평균 $0.23라는 엄청난 금액을 제거했습니다. 이 급락은 코인이 지금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빠른 투자를 위한 좋은 매수 기회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90일 가격 변동폭은 약 -41.33%이며, 지난 90일 동안 가격은 최저 평균 가격 $3.35에서 최고 평균 가격 $5.06까지 순환했습니다. Dawn Protocol은 지난 4개월 동안 코인의 최고 평균 가격이 약 $3.10, 최소 평균 가격이 약 $2.72로 -36.66% 하락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위험한 자산을 매각하고 보다 안정적인 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는 여전히 매우 위험한 플레이로 인식되어 매도하게 됩니다. 지금 당장 비트코인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고 추세를 반전시키기 전에 국지적 바닥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의 가격 예측 모델은 Q1에서 Q2로 분기 전환기에 강세장을 암시하는 다음 90일 동안 약세입니다. 우리는 시장에 있는 고래 및 기타 더 큰 플레이어가 그 시기에 가방을 채우는 것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일반적이고 갑작스러운 암호화 스파이크를 일으킬 것입니다.

 

던 플랫폼은 예치(Staking) 기능을 통한 이익 공유, 생태계 내 거버넌스 커뮤니티 활성화, 네트워크 내 상품 및 서비스 교환 수단 등으로 DAWN의 용도를 확장하고자 사용처를 늘려 나가고 있습니다. 향후 던은 여러 게임 관련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던만의 자체적인 게임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todays-tmiinfo.tistory.com/117

 

위믹스 코인 호재 시세 전망

안녕하세요. 현재 비트코인이 횡보하면서 알트코인들이 상승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비트코인에 영향을 주는 세계시황이 좋지 못한 상황인데요. 나스닥이나 다우지수

todays-tmiinfo.tistory.com

https://todays-tmiinfo.tistory.com/116

 

쎄타퓨엘 코인 NFT 호재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이 조금은 안정화에 접어들면서 알트코인들이 상승할 명분을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알트코인중에서는 특히 쎄타 퓨엘 코인과, 샌드박스가 눈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todays-tmiinfo.tistory.com

https://todays-tmiinfo.tistory.com/112

 

웨이브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반등하고 있는 시점에서 눈여겨볼만한 코인을 알려드려고 합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시장의 악재로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침체기에 들어갔는데요. 하지만 이런

todays-tmiinfo.tistory.com

https://todays-tmiinfo.tistory.com/111

 

보라 코인 카카오 호재 분석

안녕하세요. 지난 밤동안 또 나스닥이 3% 가까이 급락을 하면서 비트코인의 상황도 그리 좋지 못합니다. 최근 FOMC의 긴축에 대한 우려감으로 모든 자산들이 일제히 하락하고 있고, 러시아와 우크

todays-tmiinfo.tistory.com

 

반응형